인사말

결혼은 남녀가 정식으로 부부관계를 맺다
혼인은 남자와 여자가 부부가 되는일
부부는 남편과 아내를 아울러 이르는 말

즉, 결혼은 남녀가 만나서 정식으로 남편과 아내가 되는 일, 부부로서 하나가 되는 것을 뜻합니다.
결혼은 인륜지대사라고도 하고, 흔히들 적령기라는게 있다고들 하죠.
결혼을 반드시 해야한다, 결혼은 필수불가결이다, 라고는 말하고 싶진 않습니다.
혼자보다는 두사람이, 가정을 꾸리고 세상의 희노애락을 같이 하면서, 행복하게 살아가는 것이 건강하고 안전하고 더욱 보기 좋다는 생각입니다.
또한 결혼은 또 다른 새로운 시작이기도 합니다.

경기가 불황일수록, 수명이 길어질수록, 좋은 인연을 만나서, 교제하고 궁극적으로는 결혼을 통해 아름다운 가정을 꾸리고자하는 마음들이 더 강해진다고 봅니다. 사람은 혼자서 살기보다는 사람들과의 관계속에서 본인의 자아를 찾고, 행복과 안정을 추구하려는 기본적인 본능을 가지고 있기 때문이죠. 이왕이면 나에게 잘 맞고, 또 내가 잘 맞춰줄수 있는 좋은 인연을 만나봐야하지 않을까요?

결혼이 이루어지도록 중간에서 소개하는 사람을 커플매니저라고도 하고 중매쟁이라고도 합니다.

좋은 인연을 소개한다는 것이 결코 쉬운일은 아니지만, 내 가족이라면, 내 오빠라면, 내 여동생이라면, 나는 누구를 소개할까하는 마음으로 찬찬히 회원을 살펴보면, 정말 가장 적합한 배필이 보이기 마련입니다.
자기가족을 소개하는 중매쟁이의 마음으로 노력한다면, 회원분들 한사람, 한사람의 진짜 인연을 찾아드릴 수 있습니다.

인연이란 노력하는 자에게 운명이 놓아주는 다리, 라고 했던가요?
노력하는 사람만이 좋은 인연을 만날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도 명품결혼정연과 함께 좋은 인연 만나시길 바랍니다.

academic writing customer service essay apa style paraphrasing professional writing services assignment writing best college writing programs academic paper new essays uk writing an academic paper writing a descriptive essay writing a scholarship essay writing essays
logo44

내 가족을 소개하는 중매쟁이의 마음으로,

좋은 사람들의 인연을 만듭니다

bt_tit
Please wait...